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맛집

[필리핀/세부 맛집] Cebu IT Park Night Market 아이티 파크 야시장

세부를 방문한다면 한번쯤 방문해보길 권하는 IT Park Night Market!

이름대로 IT Park에 있는 야시장인데, 정확한 이름은 Sugbo Mercado 이다.

 

 

 

우선, 추천하는 이유는

1. 각 나라별 음식을 팔고 있고 세부에는 가볼만한 야시장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특히 청결면에서)

2. 분위기가 좋다. 자유로운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3. 타 식당에 비해 저렴하다. (타 식당 : 현지 로컬 식당 말고 외국인이 자주 가는 식당들)

나는 금, 토, 일만 개방한다고 들었는데

구글 검색했을때 수, 목, 금, 토, 일 오픈한다고 되어있는걸보면 수, 목도 오픈하는듯!

 

오픈 시간은 아래와 같다.

수 - 토: 오후 5시 ~ 오전 1시 / 일 : 오후 5시 ~ 오전 12시 (구글 사이트 기준이며 변동 가능성 있음)

늦게까지 하긴 하지만 나는 세부에서는 너무 늦지 않게 숙소로 돌아갈 것을 권유한다!

 

 

나는 세부에 있을 때 총 두번 갔었는데 금, 토 이렇게 갔었던 걸로 기억한다.

한 번은 배부른 상태로 가서 팟타이 한번 먹었는데

그때 아, 그냥 여기서 저녁을 먹을껄 하고 후회해서 다시 한 번 방문했었다.

 

우선, 내가 이 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음식이 다양해서 여럿이 가면 여러 음식을 놓고 나눠 먹을 수 있기 때문이고

그리고 라이브 밴드라고 해야하나? 무튼 기타치면서 노래부르고 있었는데

목소리도 너무 감미롭고 덕분에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ㅠㅠ

 

우리는 금요일 한 6시쯤? 가서 가자마자 일단 자리를 잡았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자리가 1도없었고 자리를 기다리는 사람이 엄청 많았기 때문!!

 

음식은 아시안 푸드가 대부분이고 양식도 가끔 보인다.

필리핀, 한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푸드 등이 있고

햄버거 같은 양식?을 팔기도 한다.

주문하는 방법은 특별한거 없다.

가서 메뉴말하면 가격을 말해줄거고 가격을 지불하면된다. (픽업할때 줘도 상관없는듯)

무튼 그러면 먹고갈거냐 들고갈거냐 물어보고

바베큐같은경우에는 15분~20분정도 걸리니 다되면 부른다고 함

(나는 그냥 앞에서 기다리긴했는데 좀 오래걸려서 기다리기 지루했다. 앉을곳도 뭐 마땅히없고..

그냥 주문하고 한바퀴 둘러보고 오거나 다른 음식 시키고 오는게 낫다)

 

 

(조명이 너무 빨개섴ㅋㅋㅋㅋㅋ음식사진이저따구ㅠㅠ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총 8명정도가 가서 

바베큐(닭다리, 포크), 나시고랭, 쉬림프, 햄버거, 레촌, 만두 등을 시켜 먹었는데

(사실 한식 먹고 싶긴했는데 다 맛없어보였음ㅠㅠ 떡볶이는 하얗고......등등)

개인적으로 다...... 평타이상..............맛남.. (사실 나란사람은 입맛이 좀 저렴이 입맛..)

음식 가격은 물론 다 다르지만 한명이 200-300페소 지불했었다. (한화 6-7000원정도)

한화 인당 만원정도 쓰면 배터지게 먹고올 수 있다 으핳핳

 

그리고 맥주 같은 경우는 돌아다니면서 맥주 안필요하냐고 물어보는 직원도 있고

아니면 직접 맥주파는 코너로 가서 시켜도된다.

우리는 자리에 앉으니 바로와서 물어봐서 주문하니 갖다줬다.

맥주는 플라스틱 일회용 컵에 따라주는데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60-70페소 정도였던것같다.

 

ㅋㅋㅋㅋ사진을 잘보면 위에 플랭카드로 '당신이 가면서 깨끗하게' 라고 되어있는데

이거 보고 다 읭??????햇음ㅋㅋㅋㅋㅋㅋ 구글링햇나보다

일본어로도 적혀있었는데 일본인 친구가 일본어로 적힌것도 이상하게 적혀있다고 했던것 같다ㅋㅋㅋㅋ

어쨌든ㅋㅋㅋㅋㅋㅋ 깨끗이 쓰란닼ㅋㅋㅋㅋㅋ

 

세부 아이티 파크 나이트마켓 자세한 주소는

Garden Bloc, Inez Villa St, Apas,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역시 그랩잡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