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맛집

[필리핀/세부 맛집] Choobi Choobi 츄비츄비

 

오늘의 맛집은 해산물을 주 메뉴로 판매하는 Choobi Choobi 로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다.

어학원 친구 몇명이 다녀와서 가리비가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가게된 곳!

나는 SM Seaside mall에 위치해있는 Choobi Choobi에 방문했다.

 

백화점 내부에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깨끗!

입구에서부터 반갑게 맞아줬는데 사진은 왜 반가워하지 않은것처럼 나온것이냐ㅠㅠ

 

 

내부는 이런식으로 그냥 깔끔! 하다 

(ㅋㅋㅋㅋ전에 먹고 간 테이블 정리 안되었는데 사진찍은게 함정...)

저 뒤에 보이는 곳은 SM Seaside 맞은편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곳인데

돈을 더 추가해야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놉! 걍 바다안보고 먹겠다고 일반석에 앉음

(사실 바다 원없이 보고온 날이어서 그닥 아쉽지도 않았다)

 

츄비츄비 메뉴판!

주 메뉴가 해산물이고 튀긴 음식이 대부분이다.

우리는 세명이서 방문해서 

Patrick Star's Baked Scallops, Stan's Fried Black Papper Shrimp, Garlic Rice 

(가리비구이, 블랙패퍼새우, 갈릭볶음밥2개)

을 주문했는데 친구들이 저번에 가리비구이 먹었을때 너무 짰다고 해서

주문할때 덜짜게 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래도 겁나게 짰음...)

 

 

ㅋㅋㅋㅋ우선 나는 필리핀 식당가면 어지간하면 갈릭라이스는 꼭 시킨다.

일단 음식이 대체로 짜다는 이유도 있고 개인적으로 갈릭을 너무사랑함...♥ 

갈릭라이스는 맛이없을수가 없기땜시롱...

그리고 메인 메뉴였던 가리비와 블랙페퍼쉬림프!

우선 가리비는 덜짜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짰다ㅠㅠ

약간 치즈라해야하나 마요네즈라해야하나... 가리비 위에 올려져있는데

좀 꾸덕꾸덕하고 느끼하면서 짭쪼롬한 맛? 친구들은 엄청 맛있다며 먹었는데

나는 짠것, 느끼한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엄~~~~~~~~~청맛잇는건 모르겠고 그냥 무난했다!

그리고 블랙페퍼쉬림프는 소스가 진짜 맛있었다..! 근데 뭔가 굉장히 익숙한맛?

(근데뭔지도저히 떠오르지않았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Fried Shrimp(튀긴새우)보다 Boiled Shrimp(찐새우)를 더 좋아해서

그게 조금 아쉽긴했다..!

그래도 무튼 쉬림프는 맛있었음 (아니 쉬림프보다 소스가... 밥비벼먹으니 존맛탱 뀨)

 

3명이서 총 665페소 나왔다! (한화

16000원정도. 1인당 5500원정도?)

메인을 두개시켜서 그런지, 음료를 안시켜서 그런지 생각보다 굉장히 저렴하게 먹었다.

그리고 배가 안부를것같았는데 엄청 배불렀다.

사실 2차 생각하고 여기서 이만큼 시킨건데 2차못감ㅠㅠ 너무배불러서...

무튼 가성비 만족하는 식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