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맛집

[필리핀/세부 맛집] Light House 라이트 하우스

오늘 포스팅하는 레스토랑은 Gaisano Country Mall 안에 있는 Light House 이다.

가이사노 컨트리몰은 우리 어학원에서 그나마 가까운 몰이라 쉽게 방문하는 곳이었는데

저녁을 먹고 어디서 맥주 한잔 더 할까 하다가

친구가 가봤는데 괜찮았다며 데리고 간 곳이었다.

 

가이사노 컨트리몰 2층 모아 마사지 샵 근처에 위치해있다.

가드가 문 앞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들어갈때 문도 열어주는 친절함ㅋㅋ

 

 

우리는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레스토랑이 굉장히 조용했다. 

이렇게 테이블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한 3-4 테이블만 차있었어서 좋았다!

필리핀에서 보기힘든 굉장히 깔끔한 레스토랑이엇음ㅋㅋㅋㅋ

게다가 연주하고 노래하는 밴드도 있었는데 무엇보다도 시끄럽지않아서 그점이 참 좋았다.

(보통 이나라는 너무 시끄럽게 연주함ㅠㅠ 내옆사람이뭐라하는지 안들린다고오....)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서ㅋㅋㅋㅋ 부분만 찍어왔는데 왜 이모양으로 찍엇는지...

왜이랬을까.................................................... (사실 이때는 블로그 생각이 거의 없긴햇음ㅠㅠ)

 

 

메뉴를 주문하니 기본셋팅과 음료를 먼저 셋팅해주었당

기본셋팅은 필리핀에서 접시로 많이쓰는 바나나잎(?이라고는 하는데 사실 정확하지 않음..)

그리고 내가 넘나 사랑하는 산미구엘 필슨!

옆에껀 친구가 주문한 그린망고쉐이크였던것같다. 쉐이크 괜찮았음!

 

우리는 이때 5명이서 갔는데 밥을 먹고 간 상태라 그렇게 많이 시키지는 않았다.

(그렇다고 맥주 먹으러갔다고 하기엔 많이시킨건 사실... 인정하요)

맨 위 사진부터 프라이드 치킨, 시식, 프라이드라이스, 프라이드 쉬림프인데 다 괜찮았다! 

(참고로 시식은 보통 밥이랑 비벼서 같이 먹는다)

특히 나는 사실 시식을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내가 필리핀에서 먹어본 시식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었음!

(유일하게 돼지 누린내 안났음)

저 프라이드 라이스는...... 쉬림프 아니면 파인애플인데 도저히 뭐엿는지 기억이안난다ㅠㅠ

존맛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라이치킨은 뭐 그냥 평범했고 쉬림프는 약간 코코넛향?이 났다.

 

Light House에 대한 내 총평은

친절한 서비스와 쾌적한 분위기가 음식보다 맘에들었음! 음식은 나쁘지않았으나 딱히 특별하지도 않았다.

여행자가 가기엔 좀 아깝고

한 달 이상 세부에서 지내는 사람 (유학생, 장기 여행자 등등) 이 가기엔 한번쯤 가볼만한? 곳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