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맛집

[필리핀/세부 맛집] Grid 그리드 (ft. 비밀장소)

 

이번 포스팅은 Grid에 관한 포스팅인데

맛집이라기보다는 공간이라고 해야 사실상 맞는 표현일 것 같다.

매번 어학원 돌아갈때 택시타고가다가 봤던 곳인데

볼때마다 저긴뭐지? 한번가보고싶은데?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가보게 되었다.

또 마침 내가 가기 바로 몇 일전에 다른 친구가 우연히 이곳에 갔다와서 추천해주었다.

 

 

이렇게 반짝반짝 전구를 달아놔서 택시를 타고가면서도 쉽게 볼 수 있었다.

사실 이 Grid 입구에 있는 버블티 스테이션이 눈에 띄어서 처음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하지만 나는 버블티를 좋아하지 않으므로 먹지않았는데

내 친구가 뭐 요상한거 하나 시도하더니 망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가 맛없는게 아니라 그 메뉴가 이상했던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기억안나는건 함정

 

 

내부는 이렇게 비교적 작다! 근데 나는 이런곳을 좋아하기땜시롱ㅠㅠ너무좋았음

큰맘먹고 놀때말고 가까운데 어디 갈까 할때 가기좋은ㅋㅋㅋ

학원에서 굉장히 가까워서 정말 딱이었다

토요일 밤에 갔는데도 사람이 없어서 넘나리 좋았음♥

 

테이블 양옆으로 가게가 쭉 있는데 태국, 필리핀, 일본, 이탈리아, 말레이시아 음식 등이 있다.

가격보소.... 겁나 저렴한거 보이시나들...ㅠㅠ 사랑임♥

 

나는 다맛있었다............. 특히 저 스파이시 쉬림프 볶음밥.. 사실 라면수프맛이 나긴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중독성있어.... 맛있엉......

파타이랑 포크바베큐는 무난했고 바베큐치킨도 맛있었다ㅋㅋㅋㅋㅋ

역시 난 싼입맛임을 다시한번 느꼈다 (레스토랑가는것보다 이런곳이 더 좋아...)

일인당 200페소도 안쓰고 진짜 배터지게 맛있게 먹고왔다 (한화 4-5000원정도)

 

음료수 같은거 진짜 잘안먹는 내가 유일하게 사랑하는 망고쉐이크...

보통 다 맛있긴한데 사실 여기 망고쉐이크는 다른곳보다 많이 달아서 그닥 추천은...ㅠㅠ

그냥 쏘쏘함

 

 

Grid는 여행자들이 가기엔 너무 작아서 강추하진 못하겠지만

유학생들에게는 한번쯤 꼭가보라고 강추한다!

노래불러주는 밴드도 있음! (다만 볼륨 큼 주의...)

나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음!

 

그리고 하나 참고할 점은 찾아갈때 구글에 Grid로 치고 가면 되는데 

주변이 어두운에 이 곳만 밝아서 눈에 띄긴 하기 때문에 찾는데 크게 걱정은 안해도 되지만 

뭔가 장소가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서 잘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