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여행

[필리핀/세부 여행] Camotes Island 카모테스 섬 - 2일차: 다나오레이크(Danao Lake)/산티아고베이비치(Santiago Beach)/망고들롱(Mangodlong)

 

2일차에 정말 온몸의 소름과 함께 잠에서 깼다

우리가 전날 자기전에 에어컨 온도를 

최저온도로 맞춰놓고 놀았는데

그대로 잠들었다가

9명중에 단 한명도 중간에 끄지않고

다같이 누가꺼주기만을 바라며 덜덜떨면서 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리끼리 친구라 하더라^^후

 

무튼 일어나서 바로 나갈 준비를 하고

지프니를 바로 탔다.

아, 참고로 전날 지프니 담당 기사한테

오늘도 부탁한다고했더니 자기는 일이 있다며

다른 기사를 추천해주었고

반나절에 1300페소 주고 빌렸다.. 

바가지라는걸 알면서도 어쩔수 없이..ㅠㅠ

하지만 전날탔던 지프니보단 훨씬 좋았다

 

무튼 바로 2일차 첫 여행지인 다나오 레이크로 향했다

다나오 레이크에서는 카누와 짚라인을 탈 수가 있는데

우리는 짚라인(집라인)을 탔다!

따로 예약같은건 필요없고 들어가다보면 

신청하는곳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가격: 입장료 15페소/인당, 집라인 200페소/인당

(가격 변동 가능성 있음)

 

이 곳을 쭉쭉 올라가다보면 집라인 시작 포인트가 있다

 

이 줄을 타고 저 끝까지 갔다가 작은배를 타고 돌아온다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뷰가 환상적이었다ㅠㅠ

카메라에 다 담지 못하는게 아쉽...

 

사실 나는 액티비티를 워낙 좋아하고

이런 액티비티에 대한 겁이 없어서

신빙성이 안가는 말일수도 있겠지만

전혀 무섭지 않다ㅋㅋㅋ

경치도 좋고 시원함 헿헿

참고로 

안전장치가 다리 사이를 연결해야하는거라

바지입고가는걸 추천

나는 원피스라 다소 민망했다^^;

 

 

이렇게 건너편 지점에 도착하게 되면

대기하고 있던 작은 배로 다시 출발장소까지 데려다준다

 

그 다음 장소인 산티아고 비치인데

사실 여기는 뭐 특별하게 볼만한건 없었다

바다도 그닥 예쁜건 잘 모르겠고

(유난히 여기 갔을때 갑자기 구름껴서 그런건지도..)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스킵해도 될 것 같다

 

정말정말 강추하는

망고들롱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리조트

(Mangodlong Paradise Resort)

레스토랑 가려고 왔다 하고 들어가면 된다

(우리는 실제로 점심을 여기서 먹음

*레스토랑 이용 후기는 따로 글로 남길 예정

원래는 수영장도 돈내고 이용한 것 같은데

내가갔을때는 수영장 사용이 안된다고 했었다

(어차피 이용할 생각도 없엇지만..ㅋㅋ)

 

너무.....너무이쁘다정말

바다색이 정말 말로표현이 안될정도로 예쁘고

투명하고...

아직까지도 기억에 아주 많이 남는 바다..

정말 다들 감탄했던게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다

더 좋았던거는 사람이 우리밖에 없었다

인생샷찍기 대박인 장소.. 무조건 진짜100프로보장

 

중간중간 내사진도 슬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 곳 정말 느무느무이쁘다

우리는 다시 카모테스에 오게된다면

꼭!!! 미리 예약해서

이 리조트에서 묵어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좋았다

 

여기에서 찍은 사진은

맘에드는 사진이 너무 많음ㅠㅠ

그냥 발로 찍어도 날씨랑 바다가 열일해..

 

저 문어있는 곳은 직접 가보진 않았는데

(가다가 타죽을것같았다)

애기들 목소리가 어찌나 쩌렁쩌렁한지

그래서 안간것 같기도하다..ㅎㅎ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면

가봐도 좋을 듯!

저 문어가 미끄럼틀인듯하다ㅋㅋㅋ

 

우리는 이곳을 마지막으로 카모테스에서 세부로 돌아왔다

결론은... 카모테스의 강추 추천지는

망고들롱리조트!! 

 

▼ 카모테스 섬 가는 방법

 

[필리핀/세부 여행] Camotes Island 세부 카모테스 섬 가는 법

'세부에서 카모테스 섬에 가는 방법'은 1. 다나오항에서 가는 방법 (콘수엘라항구) 2. 피어1에서 가는 방법 (포로항구) 3. 세부요트클럽(막탄)에서 가능방법 (콘수엘라항구) 이렇게 총 3가지이다. 가장 많은 사람..

yangfree.tistory.com

 

▼ 카모테스 섬 1일차 

(지프니렌트/똘랑아일랜드/티무보동굴/부호락/화이트비치/선셋)

 

[필리핀/세부 여행] Camotes Island 카모테스 섬 - 지프니렌트/똘랑아일랜드(Tulang Island)/티무보(Timubo)/부호락(Buhorock)/화이트비치(White beach)/선셋 ①

나는 세부에서 2달간 어학연수를 했기 때문에 여행할 시간이 비교적 많았다. 사실 카모테스는 필리핀 오기 전에는 계획에 없던 곳인데 필리핀 여행의 맛을 알고는 한군데라도 더 가고싶어서 가게 되었다. 결과적으..

yangfr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