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여행

[필리핀/세부 여행] Bohol Island 보홀 2일차 : 아로나 비치(버즈카페 The Buzz cafe)/발리카삭(스노쿨링,스쿠버다이빙)

보홀 2일차에는 스쿠버다이빙이 예정되어있기 때문에

체력, 시간을 고려하여 일정을 많이 잡지 않았다

그리고 2일째에도 여러 관광지를 돌아다니면

밴을 하루를 더 빌려야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관광명소들은 1일차에 다 다녀왔고

현명한 선택이었다

 

우리는 2일차에 일어나서 바로 알로나 비치로 향했다

알로나 해변도 보고 또 아이스크림이 그렇게 맛있는 곳이 있다길래

부랴부랴 갔다

 

오토바이 빌려타고 갈까 하다가

날씨가 좋아서 숙소에서 알로나비치까지 걸어갔다

 

알로나 해변에 쭉 들어서있는 상점들!

상점 바로 앞에 너무나 예쁜 해변이 펼쳐져 있어서 천국이 따로없다ㅠㅠ

우리의 목적지는 알로나비치에서

망고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The Buzzz Cafe! 

알로나비치 입구에서 왼쪽으로 쭉~~~ 걸어가야한다

 

이렇게 여러가지 과일맛이 있는데

나는 당연, 망고아이스크림을 시켰다

새로운 음식 도전 잘 안하는 스타일ㅋㅋㅋ

(친구가 필리핀야채인 Malunggay 요거 시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똥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1스쿱에 70페소, 2스쿱에 140페소!

 

따란! 망고아이스크림!

맛은 둘째치고 색감이 왜케 이쁜거니

인스타 감성샷 하나 찍어주고ㅋㅋㅋㅋㅋ

와 이거 엄청맛잇다 정도까진 아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오묘하면서도 맛있었다ㅋㅋ 특이했음

뭔가 망고 쉐이크랑은 또 다른 맛

개인적으로는 망고쉐이크가 더 맛있는데

이 망고 아이스크림은 뭔가 우유가 좀 들어간 느낌이라해야하나..

상큼하다기 보다는 좀 더 무거운 느낌? (설명고자..ㅋㅋㅋ죄송..)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실내에서 먹어볼까 하고

기대없이 2층으로 올라갔는데

생각지도 않은 명당....

이런 환상적인 뷰를 보면서 망고아이스크림을 먹으니

맛있을수밖에ㅠㅠ

친구는 커피마시고 싶다고 아이스커피도 시켰다

브런치도 가능한데 브런치 먹은 친구가 굉장히 맛있었다고 했다

 

요렇게 커피도 인스타갬성샷 한번 찍어주고ㅋㅋㅋ

넘나 시원햐ㅑㅑㅑㅑ

 

설정샷도 찍어줘야쥬?

ㅋㅋㅋㅋㅋㅋ아 바다색깔이랑 정말 저 하늘 어쩔ㅠㅠ

블로그 올릴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 세부는 힐링하기 좋은 곳이 너무 많다

우리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저렇게 바다만 보고 있었는데

하루종일 저러고 있고 싶었다

그 자체가 힐링..

 

아로나 비치에 더 있고 싶었지만

11시 퇴실도 해야하고 12시에 스쿠버다이빙 업체에서 숙소 앞으로 픽업해오기로해서

어쩔수 없이 돌아왔다

12시에 요렇게 노란 지프니가 도착했다

 

이 지프니를 타고 다시 알로나 비치로 고고씽

(알로나비치로 가는걸 진작알았더라면

체크아웃하고 가는건데..^^;)

 

 

알로나 비치에 가서 작은 배를 타고 가다가

이런 조금더 큰 배로 옮겨 탔다

이곳에서 스쿠버다이빙 안전교육과 기본적인 설명을 듣는다

짐은 다 여기에 두면 되니 그냥 가지고 타도 된다

우리는 총 9명이었는데

7명은 스쿠버다이빙을 하고 2명은 스노쿨링을 했다

 

나는 이번이 4번째 스쿠버다이빙이고

스쿠버다이빙 제일 낮은 단계인

오픈워터 자격증도 땄는데 너무 오랜만에 하려니

조금 두근두근 했다

참고로 배 위에 당연 탈의실 없음!!

수영복 그냥 처음부터 입고가는게 편하다

 

정말 내가 지금까지 한이되는건

고프로를 놓고 들어갔다는 것...

업체에서 사진을 찍어주기도 했고

너무 오랜만에 하는 스쿠버다이빙이라

불안해서 고프로를 놓고 들어갔는데..

보홀 바다가 그렇게 예쁠지 몰랐다..

산호도 물고기도 많고 정말.. 환상적이었다

나중에 업체로부터 사진을 받았는데

실제보다 훨씬 바닷속이 너무 탁하게나오고

물고기는 보이지도 않게 나와서ㅠㅠ

그리고 또 막상들어가니까 또 겁이 하나도 안났다

정말 땅을 치고 후회했다..

고프로 갖고 계신 분 꼭 들고 들어가시길..

 

무튼 다이빙 후에 다시 지프니를 타고

업체 오피스로 가서 샤워하고 페리를 타기 위해 항구로 갔다

(애초에 다이빙 업체에 돈을 조금 더 지불하고

항구로 드랍하는 것으로 예약했다)

다이빙할때 고프로 안가져간것만 빼면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완벽한 여행이었다

가끔 보홀가서 물에 안들어가고 육상투어만 하다오는 사람있는데

정말............... 중요한걸 놓치는 것.....

스쿠버다이빙 너무너무 강추하고

만약에 스쿠버 다이빙이 너무 무섭다하면

스노쿨링이라도 꼭!!!!!!!!!!!!!!!!!!!! 하시길바란다

 

▼ 보홀 가는법

 

[필리핀/세부 여행] Bohol Island 보홀 가는법 / 오션젯 페리 예약 방법 / 시간 / 가격 / 소요시간

나는 7년전 세부에서 어학연수를 2달간 하고 이번이 세부에서의 두번째 어학연수인데 처음갔을때 보홀을 가지 못했던게 굉장히 한이었다 그래서 이번에 어학연수를 계획했을때 보홀은 정말 꼭가봐야할곳 1순위였다..

yangfree.tistory.com

 

▼ 보홀1일차 : 로복강선상뷔페/초콜릿섬ATV/타르시어원숭이/알로나비치/바클레욘성당/맨메이드포레스트

 

[필리핀/세부 여행] Bohol island 보홀 1일차 : 로복강 선상뷔페/초콜릿섬 ATV/타르시어 원숭이/알로나비치/바클레욘성당/맨메이드포레스트

보홀에 가기전에 꼭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은 로복강, 초콜릿섬, 발리카삭(스쿠버다이빙), 알로나비치 딱 이렇게 4곳.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중간 중간에 다른곳을 들리기로 했다 아무래도 스쿠버다이빙은 체..

yangfr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