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맛집

[필리핀/세부 맛집] Moon Cafe 문카페

Moon Cafe는 내가 직접 찾아본건 아니었고 

(사실상 가본곳들중에 내가 찾아 간 식당이 별로 없는듯ㅋㅋㅋㅋㅋ)

내가 매운음식 좋아한다고 하니 문카페를 추천해주길래 가봤는데

결론적으로는 매운음식과 무슨 관계가있는지ㅋㅋㅋ 나는 잘모르겠다.

근데 네이버에 쳐보면 '필리핀 튜터들이 좋아하는 곳'이라고 뜬다ㅋㅋㅋㅋ뭔가웃김

 

Moon Cafe는 체인점인데 나는 IT Park 내에 있는 지점으로 갔다.

그랜드몰, 아얄라에도 있는걸로 알고있다.

위의 두 사진이 IT Park 사진인데 쉽게 말해서 그냥 산업단지? 라고 생각하면된다.

나는 이 곳 거리가 그나마 깨끗해서 좋아하기도 하고 

요기서 밥먹고 IT Park 야시장에 가기위해서 이 지점으로 갔당

(야시장 포스팅은 다음에 따로!)

 

요렇게 나 문카페에요 불빛반짝반짝하기 때문에 못찾을 수가 없다

야외에도 몇 좌석 앉는 자리가 있는데 대부분 안에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는 것 같다

(밖에 의자랑 테이블은 좀 불편해보임)

 

식당 내부는 뭐 특별한건 없다. 깔끔!

지점이 여러개라그런지 금요일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었다.

 

문카페 메뉴판! 뭔가 그림이 많아서 좋다ㅋㅋㅋㅋ

우리는 Moon Steak, Mexican Baby Back Ribs, Nacho Supremo, Gambas Al Ajillo, Sisig, Garlic Rice 와

음료는 뭐 각종 과일쉐이크와 맥주를 시켰다.

 

이렇게 기본 셋팅을 해주고

 

Nacho Supremo / Mexican Baby Back Ribs
Gambas Al Ajillo / Sisig
Moon Steak / Garlic Rice

우리가 많이먹은거 아니고ㅋㅋㅋ

이 때 8명이서 가서 골고루 시켜먹었다ㅋㅋㅋㅋ

사실 나는 필리핀 어디에서 먹어도 비프, 포크가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아서ㅠㅠ

문카페 말고도 고기는 그닥 추천해주고 싶지않다ㅠㅠ 치킨은 괜찮다!

시식은!!!!!!!!!!!!!!!!!!!!!!!!!!!!! 정말 최악ㅠㅠ 나올때마다 누린내진짜ㅠㅠㅠㅠ 냄새만 맡고도 토할뻔함진짜

절대... 절대 시키지마세요...

Gambas Al Ajillo는 괜찮앗음! 근데 그 우리가 흔히먹던 감바스 맛은 아님

 

이렇게 말하다보니 다 별로였다고 하지만... 이 나초는 정말 사랑이었음ㅠㅠ

양도 많았는데 8명 모두 맛있다고 접시도 핥아먹을 지경이었고

심지어 하나더 시키자는 사람도 있었다ㅋㅋㅋ

다음에 혹시 가게된다면 이 나초와 맥주먹을듯!

 

IT Park 지점이 특히 별로였던건지는 잘모르겠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왜 문카페가 네이버 세부 맛집에 랭킹되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ㅠㅠ

솔직히 맛집정도는 아님...

무튼! 여기까지 나의 솔직 후기!!

(차라리 IT 야시장 가서 드세요 더 싸고 맛잇음. 분위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