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맛집

[필리핀/세부 맛집] Crazy Crab 크레이지 크랩

오늘 소개할 맛집은 Crazy Crab 이라는 곳인데 Gaisano Country Mall 1층에 위치해있다.

이 레스토랑은 확실한건 아니지만 한국인이 운영하는 것 같다.

내가 갔을 때 좀 있다보니 한국인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계셨기 때문!

사실 나는 대만 친구가 자기 학생증 가져가면 10% 할인된다고 해서 가져가서 할인받았다..ㅎㅎ

 

가이사노 컨트리몰에서 돌아다니다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가 좀 독특했는데 게딱지 위에 글이 적혀서 붙여있었다ㅋㅋㅋ

한국말 증말 많음 허허

 

우선 위의 사진에 보이는 부분이 메인 메뉴인데

왼쪽에 보면 그램을 선택할 수 있고 오른쪽에 있는 소스를 선택하면 된다.

친절하게 한국말이 적혀있으니 주문은 걱정안해도 될듯ㅋㅋㅋ

왼쪽에 적혀있는 가격은 그램당 가격이기 때문에 가격 잘 확인할것!!

예를 들어서 750g을 선택한다면 2*750= 1,500페소인셈이니 주문 전 계산을 미리해보고 주문하길 바란다.

크랩요리라 그런지 생각보다 그렇게 저렴하진않았음..

(그나저나 사진을 왜저렇게 찍었는지 모르겠음ㅠㅠ흐규)

 

게 주문할때는 보통 kg으로 주문을 하는데

주문을 하고나면 직접 게를 가지고와서 무게를 달아서 확인시켜준다.

근데 생각보다 아이들이 무게가 많이나감ㅋㅋㅋㅋㅋ 씹어먹지 못하는 게딱지이건만...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이놈의 심보

 

그리고 이렇게 다른 메뉴도 여러가지 팔고 있다.

솔직히 양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닌것 같다 (필리핀 물가 고려하면..)

 

우리가 주문한 Garlic Crab / Black Pepper Crab / Sizzling Gambas / Garlic Rice

솔직히 시즐링 감바스는 양도 맛이 특별한 것도 아니고(맛없었다는 얘기는 아님) 너무 작았어서 추천주고 싶지 않고 

Garlic Crab이랑 Black Pepper Crab은 둘다 맛있었다! 

Garlic Rice는 뭐 항상 먹던 갈릭라이스맛ㅋㅋㅋ

크랩이 맛있긴 했는데 단점은 양이 적었다는 것ㅠㅠ

우리가 5명이 가서 적게 시키긴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현지 물가치고는)

더 시키진 않고 이정도만 시켜서 먹고 2차를 갔당ㅋㅋ

사실 사장님이 중간에 와서 식사 괜찮으세요? 뭐 부족하진않으세요? 하셧는데

말은 괜찮아요 해놓고 양이 부족했음ㅠ_ㅠ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에는 기본으로 한국에서나 일본에서도 많이먹어봤던 저 막대기 튀긴걸 주는데 

(저거 먹으면서도 뭔지 모르겠음.. 걍 의미없이 순삭되는 그것..)

맥주랑 먹기 좋다 역시ㅋㅋㅋㅋㅋ 산미구엘은 말할것도 없고♥

 

10% 할인 받아서 5명이 가서 2663페소 나왔당 (한화 65000원정도. 인당 13000원)

어느 누구도 배부르지 않았는데 이정도면 필리핀 치고는 비싼 것 같은 느낌?

하지만 맛은 괜찮았음! 

금전적으로 좀 여유가 있어서 가격 신경안쓰고 먹는다면 추천해주고 싶지만

나처럼 가난한 유학생한테는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맛집ㅠㅠ

하지만 갈릭크랩과 블랙페퍼크랩은 맛잇엇다는거

(도대체 어쩌라는거니ㅎㅎㅎㅎ가라는거니말라는거니) 

 

주소:  Gaisano Country Mall, Gov. M. Cuenco Ave, Apas, Cebu City, 6000 Ceb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