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맛집

[필리핀/세부 맛집] Chowking 차오킹

필리핀 여행가면 정말 많이보이는 Chowking! 

친구가 추천해주기도 했고

체인점이 너무 많아서 체인점이니까 당연히 맛있지 않을까? 싶어 찾아간 곳

마침 이날 마땅히 갈 레스토랑이 없기도 했다ㅠㅠ

 

 

내가 간 지점은 Gaisano Country Mall 1층에 있는 Chowking! 

(사진 속에 저 아저씨는 차오킹 가드ㅎㅎ조금나와주시지..ㅎㅎ)

 

차오킹은 진짜 중국인이 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중국 음식의 패스트푸드버전? 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딤섬이나 중국누들 등등 팔고있음.

 

메뉴판은 따로 없고 저렇게 위에 메뉴가 나와있는데 (맥도날드 등 기타 패스트푸드 매장처럼)

위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면 된다.

주문 하고 돈 지불하고 먹고갈거면 번호표를 주니 받아오면 된다.

음식은 갖다줌!

 

내부는 뭐 별다른 거 없다. 그냥 그냥 패스트푸드 매장~

패스트푸드 매장이라 혼자 먹고 가는 사람도 많다

 

우리는 볶음밥+음료+할로할로(필리핀식 빙수) 셋트로 되어있는 메뉴에 Noodle soup을 추가 주문했다.

근데 어이가 없었던건 스타터도아니고 왜 디저트가 제일 먼저나오냐고요ㅋㅋㅋㅋㅋㅋ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나는데 저렇게 주문해서 250페소정도 나왔던 것 같다

증말 싸다.... (둘이서 한화 5000원정도) 

 

내 친구는 갔다와서 차오킹 다맛있다고 추천해줬지만

나랑 같이간 친구는 둘다 향신료 워낙못먹는 사람들이라 맛있게 먹지는 못했다

(그래도 다먹은건 함정...헷)

평소에 중국 향이 나는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정말 비추하는 곳

할로할로는 그냥 무난무난

하지만 정말 저렴하기때문에 끼니 떼우기엔 추천해줄 수 있는 곳!

차오킹은 매장이 워낙 많아서 구글검색해서 가까운 곳으로 가는게 가장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