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맛집

[필리핀/세부 맛집] Sinjeon Topokki 신전떡볶이 딜리버리(배달시켜먹기)

내가 어느나라에 있든 나에게 진정한 맛집은 한식집이 될 것이다

나는 한식을 너무나 사랑하는 한국인이기 때문에♥

매운음식, 떡볶이, 곱창, 회 매니아인 내가 세부에서 유일하게 먹을 수 있었던 음식

신전떡볶이! 떡볶이인데 맵기까지해ㅠㅠ

한국에 있을때부터 엽떡, 신전떡볶이 가릴거 없이 매운떡볶이 너무너무너무 좋아한다

물론 세부 여행객은 굳이 세부까지가서 신전떡볶이를 먹을 일은 없겟지만

세부에서 1달 이상을 지내게 될 유학생에게 정말 희소식이 될만한 포스팅

(물론 나와 같은 떡볶이 러버에게만 해당되겟지만...ㅋㅎ)

세부에는 신전떡볶이가 있고 배달이 가능하다는 점!

엽떡도 있다고 하는데 세부는 신전이 더 맛있다고 한다

 

나는 스타르타 어학원에 있어서 평일에 외출을 할 수가 없었는데

신전떡볶이를 배달시키면 우리 캠퍼스 안까지 배달을 오기때문에

평일에 식당 저녁 메뉴가 별로인 날에는 종종 신전떢볶이를 시켜먹곤 했다

영업시간이 무려 아침 10시부터 새벽 3시..ㅎㄷㄷ

 

배달 시키는 법은 굉장히 간단한데 메뉴를 보고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주문하면 되는데 우리는 항상 카카오톡을 이용했다

<카카오톡 아이디 : sinjeontopokki>

세부에서 시켜먹으면 굉장히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했다

신전떡볶이, 오뎅튀김, 스팸/참치마요컵밥, 김말이, 통오징어튀김, 신전김밥은 필수!!!

(이정도면 거의 다 아닌가 싶지만^^;헷)

맵기는 1,2,3단계가 있다 3단계는 불닭정도..? 조금 더 매운것 같기도하고?

우리는 항상 일본인 친구들이랑 같이 먹었어서 맵기정도를 골고루 해서 시켰었다

엽떡에 비해 신전이 좋은점은 맵기를 다양하게 해서 1인분씩 따로 주문이 가능하다는점!

혹시 다른 나라에서 온 학생들과 어학연수를 하고 있다면

나는 꼭 같이 떡볶이를 먹어보는 걸  (물론 맵지 않은 떡볶이로)

정말 너무너무 좋아한다

필리핀에서도 캐나다에서도 진짜 여자들이 떡볶이 좋아하는건 똑같다

역시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분식파티ㅋㅋㅋㅋㅋ 이순간이 정말 행복하다 너무맛잇음ㅠㅠ

보통 한국에서 먹는거랑 맛이 다른데 여기는 한국에서 먹는거랑 맛차이는 없는것같다!

 

 

# 세부 신전떡볶이

Skyrise 1, Apas, Cebu City, 6000 Cebu (IT파크)

운영시간: 오전10시-새벽3시

카톡아이디: sinjeontopokki

연락처: 032-415-7700

 

혹시나 배달을 시켜먹을 곳이 마땅히 없다면 직접 가서 먹어도 괜찮다

IT파크쪽에 위치함!

그리고 배달시킬때 IT파크에서부터 거리가 먼 곳에 위치해있다면

주문하고나서 음식 받기까지 시간이 꽤 걸린다

우리 어학원은 IT파크에서 한 30-40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어서 

주문하고나서 1시간정도 후에 도착했다

특히 저녁에 퇴근시간에는 길이 아주많이 막히기 때문에 오래걸린다는점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