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맛집

[필리핀/세부 맛집] 필리핀 세부 맛집/펍 BEST5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2년, 2019년 각각 2개월씩 필리핀 세부에서 생활하면서

내가 꼽은 맛집 (굳이 맛이 아니더라도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펍)을 소개하려고 한다

어학원 친구들과 내 의견을 바탕으로 5곳과 각각 대표 메뉴를 꼽아봤다!

 

 

 

" 버킷쉬림프 (I Love Bucket Shrimp) - 갈릭 쉬림프 "

 

 

버킷 쉬림프는 새우를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분명 만족할 맛집

사실 내가 꼽는 세부 최고 맛집이다

누군가 세부 레스토랑을 추천해달라고 할때마다 

나는 주저없이 이 곳을 추천했고 추천받아 간 사람중에 불만족한 사람이 없다

오히려 자기 친구들을 데리고 또감ㅋㅋㅋㅋ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나는 여기서 칠리쉬림프, 갈릭쉬림프, 갈리크랩 이렇게 먹어봤는데

한번 시도해보고는 그 다음에 갈때마다 갈릭쉬림프만 시켰다

갈릭소스에 밥비벼가지고 새우 똭 얹어먹으면 진짜.. 세상꿀맛ㅠ_ㅠ

(다른 메뉴가 맛없는건 아니고 갈릭쉬림프가 제일 맛있어서!)

세부 맛집 한군데만 추천해달라고 하면 나는 버킷쉬림프를 꼭★ 가보시길 추천한다

 

▼ 버킷쉬림프 포스팅

 

[필리핀/세부 맛집] I Love Bucket Shrimps 버킷쉬림프

오늘은 내 세부 최애 맛집, 버킷쉬림프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버킷쉬림프는 인터넷 검색해서 간게 아니라 어학원 친구가 데리고 가서 우연히 가게된 곳인데 내 입맛에 딱이었다. 우선 나란 사람은 해외여..

yangfree.tistory.com

 

 

" 망이나살(Mang Inasal) - 바베큐치킨+밥 "

 

 

필리핀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망이나살!

체인점도 많고 필리핀 대표 음식점이라고 말할수도 있을 것 같다

현지인, 여행객 누구나 다 좋아하는 것 같다

메뉴가 다양하지 않고 바베큐치킨+밥이 대표메뉴이다

필리핀 사람들은 밥과 바베큐치킨을 정말 자주먹는다

망이나살은 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다

무엇보다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추천하는 맛집!

할로할로랑 레체플랜이라는 필리핀 대표 디저트도 판매한다

필리핀식의 식사를 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 망이나살 포스팅

 

[필리핀/세부 맛집] Mang Inasal 망이나살

오늘은 필리핀에서 유명한 필리핀 레스토랑인 Mang Inasal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한다. 망이나살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필리핀 레스토랑중 하나이다. 예전에 2012년도에 갔을때 학원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진~~짜..

yangfree.tistory.com

 

 

" 하우스 오브 레촌 (House of Lechon) - 레촌 "

 

 

레촌은 돼지고기를 양념해서 통바베큐해서 만드는 음식으로

필리핀 축제 등 행사 때 거의 항상 먹는 필리핀 국민 음식이다

그러니 필리핀을 간다면 한번은 먹어봐야할 음식!

뭔가 족발+보쌈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하다 

맛은 족발인데 식감은 보쌈인...?

(다만 통구이 방식으로 요리했기 때문에 껍질이 바삭한 경우가 많다)

레촌은 진짜 필리핀 어디서나 먹어볼 수 있어서 여러곳에서 먹어봤지만

나는 이 하우스오브레촌에서 먹은 레촌이 제일 맛있었다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껍질이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레촌 맛집으로 인정!

그리고 여기서 먹은 망고쉐이크가 정ㅇㅇㅇㅇㅇㅇㅇㅇㅇ말 최고였다

 

▼ 하우스오브 레촌 포스팅

 

[필리핀/세부 맛집] House of Lechon 하우스 오브 레촌

오늘 소개할 맛집은 필리핀 전통? 음식인 레촌을 주 메뉴로 판매하는 곳이다. 레촌은 우리나라의 족발과 보쌈과 맛이 비슷한데, 족발은 껍질이 굉장히 부드러운 반면, 레촌은 껍데기가 바삭하다. 물론 레스토랑에..

yangfree.tistory.com

 

" 탑 오브 세부 (Top of Cebu) - 야경 "

 

 

탑오브세부는 야경과 분위기 때문에 강추하는 곳!

나는 저녁을 먹고 술 한잔 하기 위해서 따로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는 않았는데

주변에 제대로 식사 해본 친구들이 맛있었다고 했다

산 위에 위치한 레스토랑이라 뷰가 끝내준다

세부 여행 시 저녁에 딱히 갈 곳이 없을 때 가기에 너무 좋다

분위기도 좋아서 커플에게 특히 추천한다

다만 산 위에 있어서 굉장히 추우니 겉옷 필수!

 

▼ 탑오브세부 포스팅

 

[필리핀/세부 맛집] Top of Cebu 탑 오브 세부 (ft. 세부 야경)

오늘은 맛집이라기보다는 야경 관람하기에 너무너무 좋은 레스토랑에 대해서 포스팅하려한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블루엘리펀트 야경도 너무 좋지만, 탑 오브 세부는 다른 느낌의 야경이다. 탑 오브 세부는 탑스..

yangfree.tistory.com

 

 

" 블루엘리펀트(Blue Elephant) - 산미구엘 맥주 & 야경 "

 

 

아얄라몰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블루엘리펀트!

세부 시티 야경을 보며 술먹기 아주 좋은 곳이다

나는 필리핀 맥주인 산미구엘 필슨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 곳에서 먹은 산미구엘이 제일 시원해서 맛있었다

외국분위기이라는게 이런게 아니겠나 느끼기 좋은 레스토랑&펍

이 곳에서 저녁을 먹는 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술한잔씩하면서

뷰와 분위기에 집중하는걸 더 추천한다 (칵테일은 비추)

야경을 바로 볼 수 있는 테이블로 요구하는건 필수!

 

▼ 블루엘리펀트 포스팅

 

[필리핀/세부 맛집] Cebu Bar - Blue elephant 블루 엘리펀트

세부는 날씨가 덥기 때문에 저녁에 야외에서 술마시기에는 정말 너무너무 좋다. 세부에는 야외 테라스 바가 많은데 블루 엘리펀트는 세부 시티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넘넘 좋다. 블루 엘리..

yangfr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