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토론토/맛집

[캐나다/토론토 맛집] Gyubee Japanese Grill 규비 (Japanese BBQ)

 

토론토에는 바베큐(삼겹살, 소고기 등)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만

특히 한인 바베큐 레스토랑은 진짜 큰맘 먹고 가야한다

가격도 너무 비싸고 양도 적기 때문이다

그나마 Fake Korean BBQ 무한리필이라고

중국인이 하는 무한리필집이 있는데

그나마 저렴하게 많이 먹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

물론 고기질은 좀 떨어지긴하지만!

 

우리나라에서 흔히 불판에 구워먹는 고기를

일본에서는 야끼니꾸라고 한다

규비는 야끼니꾸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뷔페식!

캐나다에서 All you can eat 이라고 하니 참고!

 

규비 레스토랑은

Bloor, Markham, Scarborough 이렇게 세 곳에 위치해있는데

나는 Scarborough 지점으로 갔지만

여행자라면 다운타운에 있는 Bloor 지점으로 가는게 좋을 듯

인테리어만 다를뿐 메뉴는 동일하다!

 

Scarborough점이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굉장히 신식에다가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고급스러웠다

 

 

일요일 점심 12시쯤 갔는데 이미 자리가 거의 다 차 있었다

인기많은주의..

다운타운 Bloor 지점으로 가면 대기시간이 길다고 들었다

특히 저녁시간에는 1시간까지 기다리기도 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고 가는게 좋을듯!

 

우리나라 고깃집처럼 가운데 불판이 있다

다른점은 개인 집게가 있다는거?

그리고 우리는 소고기를 소금/후추나 쌈장에 찍어먹지만

야끼니꾸는 간장소스(?)에 찍어먹는다

(하지만 나는 한입 먹어보고 간이 되어있어서

소스 안찍고 그냥 먹었는데도 충분히 짰다)

 

# 메뉴

우리는 일요일 오후 12시 넘어서 가서

런치로 먹을 수 있었지만

디너 메뉴가 훨씬 다양해서 디너 메뉴로 주문했다

 

디너 메뉴를 보면 특히 소고기와 야채 종류가 훨씬 많다

지금 생각해보면

Black Pepper Kalbi, Enoki Mushrooms 

이 두 메뉴를 제일 많이 먹었기 때문에

디너를 선택한 것에 후회는 없다ㅋㅋㅋ

 

술이나 음료도 주문 가능하다

원래 생각이 없었으나....

먹다보니 조금 느끼해져서 소주를 시켜버렸다

ㅋㅋㅋ헿 근데 토론토 소주 너무비싸증말..

 

 

# 주문방법

런치메뉴와 디너메뉴가 있는데

런치는 12시부터 3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다

런치와 디너 가격은 10불정도 차이가 나고

런치에 갔을 때 디너 가격을 지불하고 디너메뉴로 식사도 가능하다

1. 런치/디너를 선택한다

2. 메뉴판을 보고 원하는 메뉴를 모두 말한다

(고기는 하나씩 주문하면 너무 적게 나오기 때문에

우리는 적어도 2개씩 시켰다.

4개씩도 시키고..ㅋㅋ 절대 많지않음!)

3. 주류/음료 주문 원할시 추가 주문 한다

 

 

주문하면 이런식으로 플레이트에 각각 담아서 준다

내가 제일 좋아했던 Black Pepper Kalbi!

적당히 두껍고 식감이 제일 좋아서

처음에 모든 메뉴 다 먹어보고 그다음부터는

이것만 엄청 주문했다

처음에 Beef 메뉴 종류별로 다 시켜보고

그 다음에 본인 입맛에 맞는걸로 주문하는걸 추천한다

 

삼겹살(Pork belly)은 정말 비추다..

얇은것(thin), 두꺼운것(thick) 두가지 있는데

얇은 삼겹살은 대패삼겹살이라는 느낌은 안들고

그냥.. 비계................... 정말비추

두꺼운 삼겹살이 훨씬 낫지만 그렇다고 추천하진 않는다

그냥 여기는 소고기 먹는게 제일 나은듯

 

메뉴판에 (in foil)이라고 되어있는 메뉴는

이렇게 호일접시에 서빙되는데

Butter Corns(콘버터)과 Enoki mushrooms(팽이버섯)

정말 강추ㅋㅋㅋㅋㅋ 맛잇엉....♥ 

특히 에노키머쉬룸 진짜 한 5번먹은듯ㅋㅋㅋ

호일접시에 담긴 조개는 Sake Steamed Clam인데

은박지에 몇 분 불판에 둬야하는지 친절히 적혀있다

Sake Steamed Clam이라 사케맛을 느낄수있음ㅋㅋ

 

참이슬, 처음처럼 아님 주의....

캐실망햇자나요......................

 

 

디저트도 무한리필로 먹을수잇는데

디너는 디저트 옵션이 두개이다.

크림뷔릴레랑 메로나아이스크림!

크림뷔릴레 맛있다고 어느 블로그에서 봐서 먹었는데

왘ㅋㅋㅋㅋㅋㅋ너무맛잇어서 두개먹었다

(디저트 안좋아하는 사람임ㅋㅋㅋ있어도 잘 안먹는 사람)

 

이렇게 다 먹고 세금이랑 팁까지해서 인당 57불 지불했다

소주를 먹지말았어야했어ㅠㅠ흑

술 안먹고 디너만 먹는다고 생각하면

인당 40-45불 정도 생각하고 가면 될 것 같다

물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정말 고기가 너무 먹고싶을때 한번씩 가기에 좋은곳인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식사였다

 

Gyubee Japanese Grill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