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토론토/맛집

[캐나다/토론토 맛집] Salad King 샐러드킹 (다운타운 태국음식점)

토론토는 다국적 이민자가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만큼

여러가지 나라 음식을 맛보기에 아주 좋은 도시라고 생각한다.

토론토에 왔다면 한식을 먹기보다는 여러 나라 음식을 도전해 보는걸 추천한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다운타운에 위치한 태국음식점 샐러드킹인데

나는 어학원 친구 중 프로 맛집러의 추천으로 가게되었다ㅋㅋ

특히 매운음식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기에 좋은 곳이다.

 

샐러드킹은 다운타운인 던다스역 부근에 위치해있다. 

던다스역에서 Yonge 스트릿을 따라 컬리지역쪽으로 조금만 걷다보면 

샐러드킹을 발견할 수가 있다.

샐러드킹은 2층에 있기 때문에 간판을 잘 찾아야 한다

이렇게 샐러드킹 간판을 찾으면 안으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이곳이 맞나 싶지만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서 문을 열고 들어간다.

 

한국 식당은 보통 우리가 들어가서 알아서 앉고싶은 자리에 앉지만

캐나다에서는(사실 캐나다 뿐만아니라 대다수의 나라에서는)

이렇게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서버가 오고 인원수를 말한 뒤

서버가 자리를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으면 된다.

 

레스토랑 내부가 생각보다 크고 테이블 수도 굉장히 많은데

거의 가득 차있는걸 볼 수가 있다. 정말 인기많은 레스토랑!

네이버에서 '토론토 맛집'을 검색하면 무려 5위에 랭크되어있는 레스토랑이다

 

두 개 다른 메뉴판은 아니고 위에 메뉴판이 자리에 앉으면 볼 수 있는 메뉴판

아래의 메뉴판은 레스토랑 1층 입구에 있는 메뉴판!

(입구에 있는 메뉴판이 혹시 대표 메뉴들일까해서 추가로 업로드!)

 

메뉴 주문 방법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뒤에 주 재료를 선택하고 

(예를 들면 팟타이, 새우 이런식으로)

맵기 정도를 선택하면된다. 

나는 5Chilis를 선택했는데 엽떡성애자 입장에서

1도 안매웠다...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더 높은걸로 선택하시길..

매운정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게 이 레스토랑에 장점인 것 같다.

아무래도 외국 생활을 하다보면 

매운걸 파는 음식점이 별로 없기 때문에.. 매운게 너무 땡긴다ㅠㅠ

 

토론토에는 이렇게 안에 미니 바가 있는 레스토랑이 많은 것 같다

태국음식과 생맥주가 좀 특이하긴 하지만

크래프트 비어도 주문 가능!

 

우리는 쉬림프 팟타이와 이슬라믹 누들을 주문했다.

여기 또하나 장점이 양이진짜많음!!

(1인 1메뉴 시키면 다 못먹고 남길듯)

개인적으로 고수를 못먹어서 혹시 들어가면 빼달라고 했다

(그래도 몇개 왜넣어서 나와서 그냥 빼고 먹었다)

팟타이는 내가 평소 좋아하는 태국음식이라 무조건 시켰고 

(팟타이는 쉬림프로 시키는게 진리인거 아시쥬?)

이슬라믹 누들은 메뉴판에는 적혀있지 않은 메뉴인데

블로그 보고 히든메뉴라고 강추라고해서 주문해봤다 (가격 13.5불)

결과는....................................?

반이상남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뭐가 맛잇다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향신료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뭐 좋아할수도?잇을것같지만

나랑 같이간 친구가 향이 강한 음식을 잘 못먹어서그런지 

우리는 거의 못먹었다ㅠㅠ 

진짜... 다른메뉴 시키는 것을 추천..

팟타이는 맛있게 먹었다!

나는 볶음밥시킬까 고민하다가 이거 시켰는데

볶음밥 시킬껄 엄청 후회했다

하지만 정말 신박한 메뉴였긴하다ㅋㅋㅋㅋ

 

샐러드킹 세번째 장점, 화장실 굉장히 쾌적함

특히 여자들이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

매우매우매우 깨끗!

 

조명 등 내부 인테리어에 꽤 신경썼다는게 느껴진다

레스토랑 자체가 깔끔하고 모던하다

직원들도 친절했음!

 

갈 때는 영업시간 참고하셔서 가시길!

 

샐러드킹은 토론토에서 어학연수를 하는 친구들은

꼭 한번씩 가보는 레스토랑이었는데 다 괜찮다는 평이었다.

토론토 레스토랑치고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엄청많고

맛도 괜찮아서(이슬라믹누들말고..) 나는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P

 

# Salad King (샐러드킹) #

340 Yonge St, Toronto, ON M5B 1R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