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토론토/여행

[캐나다/토론토 여행] 토론토 근교 당일 여행 - Blue Mountain 블루마운틴

요즘 토론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놀러가기에 딱인 날씨인듯 하다

이번주에는 어디를 갈까 인터넷 검색하던 와중에 블루마운틴이 눈에 띄였다

사실 블루마운틴은 겨울에 스키/보드와 스파를 즐기러 가는곳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블루마운틴 빌리지도 예쁘고 무엇보다도 마운틴코스터 후기가 좋길래 이것때문에 가게되었다

 

블루마운틴은 토론토에서 차로 2시간정도 걸린다

이 때 주의할건 블루마운틴이라고 치고 가면 주변에 아무것도 할게 없기때문에

네비에 블루마운틴 리조트라고 치고가야한다

우리는 블루마운틴 리조트가 당연히 블루마운틴 바로 근처에 있을줄알앗는데

가보니 블루마운틴에서 블루마운틴 리조트까지는 차로 15분 거리ㅠㅠ

30분을 낭비했다...흐규

그나저나 가는길 왜케 이쁘고난리...

 

가는길 자체가 힐링이다..ㅋㅋ 

토요일 오전 11시쯤 출발해서 2시간반정도 걸렸는데도

가는길이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물론 내가 운전을 안해서 그런것도 잇을듯^^..하하핳)

 

가는길에 잠깐 와일드윙즈에 가서 점심을 해결했다

캐나다에서 먹은 윙 중에 가장 괜찮았음!

나는 와일드윙즈 처음가봣는데 친구가 토론토 내에 있는 지점이 더 맵고 맛있다고 한다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빌리지 안으로 고고!

주차장이 꽉ㄱㄱㄱ 차있다 

여름에도 많이들 놀러오는갑다.... 여지껏몰르고 살았다니..

저 멀리 보이는게 블루마운틴!

한국 산에 비하면 애기애기하다ㅋㅋㅋㅋ하하핳

 

상점들이 뭔가 아기자기하면서도 유럽분위기가 조금 나는것같기도하고..?

날씨가 좋아서 빌리지가 더 예뻐보이는 효과가 있다ㅠㅠ 날씨쵝오

테라스(패티오)있는 카페나 레스토랑도 많아서 여유를 즐기기에 너무 좋다

 

도착하자마자 커피마시러 들린 카페!

아메리카노 괜찮았는데 얼음이 다 녹고나니 너무 맛없어짐ㅠㅠ

그나저나 건강문제로 단거 이제 안드신다면서요 이양반아ㅋㅋㅋㅋㅋ

 

지나가면서 예쁘길래 찍은 레스토랑!

야외에 요 폭신한 의자에 앉아서 점심먹었어도 좋앗을것같당

너무 공주풍이라 남자들은 싫어하려나ㅋㅋㅋㅋ

 

마운틴빌리지 포인트 장소!

초록초록 파랑파랑 너무 이쁘다

저 뒤에 초록산이 겨울에는 스키와 보드를 타기위한 슬로프가 된다

한국슬로프에 비해서는 좀 슬로프에 작은언덕들이 많아서

조심해서 타야할 것 같은 느낌ㅠㅠ 벌써무섭다

 

여기서는 보트를 렌탈에서 탈 수도 있다

보트는 2인 기준으로 19$이고 4인까지 한 보트에 탑승 가능한것같다

물론 2인 이상부터는 인당 9.5$ 추가금액있음!

주어진 시간은 30분! 내 기준으로는 충분했다

아니 우리는 시간 다 안채우고 한 20분 타고 나왔다 음 충분해

우선 줄을 서서 준비된 폼을 작성하고 기다리다가 

금액을 지불하고 직원에 지시에 따르면 된다

 

다들 아는것과같이.. 100% 수동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금방지침ㅎ

그럴땐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둥실둥실떠있어도 좋음

(다만 햇빛이 매우 강한게 함정. 선글라스 필수)

 

빌리지 안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데

빌리지 안으로 들어가다보면 Activity Central이라는 곳이 있다

여기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진짜 많은데

마운틴코스터인 루지, 집라인, 산악바이크 등이 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다 해보긴 어려울듯ㅠㅠ

우리는 계획한 마운틴코스터, 루지만 타기로 했다

루지 인당 19$

 

너무 비싸ㅠㅠ 아무리 캐나다라지만...흑

티켓은 줄서서 루지 타기 직전에 검사하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

루지가 가장 인기가 많은것같다 1시간 기다림..

 

하지만 시간과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던 루지ㅋㅋㅋㅋㅋㅋㅋ

와이거존잼이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

놀이기구 무섭다고 생각하지 않는사람이라

진짜 시시할줄알앗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릴넘침ㅋㅋㅋㅋㅋ 개존잼진짜 강추 꼭타세요 

돈많으면 2번3번도 타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것때문에 돈많이벌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한번해본다^^

우리도 또 탈까 생각했지만 줄을 다시 기다리기가 싫어서

겨울에 보드타러와서 한번 또 타기로했다ㅋㅋㅋ

 

그리고 나서 뭐하지 하다가 하이킹을 굳이 하고싶다는말에..

플랫슈즈를 신고 등산시작..... 궁시렁궁시렁 힘드렁힘드렁ㅇㅇ하면서 올라가다가

뒤를 딱 돌아봣는데

읭.......? 이거모에요 왜케이쁘죠?헷 힘들게 올라간 보람이 있었다

하이킹도 강추!!!!!

 

의도한건 아니었지만 토론토로 돌아가다보니 해가 지면서 이런 멋진 풍경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던 당일여행이었다♥

토론토 근교 당일 여행 블루마운틴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