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토론토/맛집

[캐나다/토론토 맛집] Katsuya 카츠야 (다운타운/스카보로 일식돈가스전문점)

오늘 소개할 레스토랑은 일식가츠를 메인으로 하는 Katsuya로

미시사가, 다운타운, 스카보로, 놀스욕 이렇게 토론토에만 4곳이 있다

 

나는 이날 Bluffer's Park에 다녀오는 길이라 스카보로에 있는 지점으로 갔다

나는 당연히 일본인이 운영하고 있는곳이라고 생각했는데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었다^^; 직원이 다 한국인..

 

스카보로점이 오픈한지 얼마안됏는지 내부가 굉장히 깔끔했다

원목으로 인테리어해서 뭔가 돈가스랑 잘어울린다는 생각도 들고?

나만의 생각인가ㅋㅋㅋㅋㅋ

 

여기 메뉴판이 손님한테는 굉장히 좋게 되어있는데 

그 이유는 메뉴 대부분의 사진을 다 넣어놨기 때문!

처음 먹어보는 외국인들이 주문하는데 훨씬 편할것같다

하지만 블로거들에게는 너무 귀찮은 메뉴판...

페이지당 메뉴하나... 실화에요?ㅋㅋㅋㅋ후

그래도 블로그를 위해 하나하나 열심히 찍어왔다

점점 얼굴에 철판을 깔게되는듯 :p

아래는 메뉴폭탄!!!

 

장당 메뉴가 하나씩 들어있어서 역대 최고 메뉴 사진갯수를 자랑한다

정말 다양한 카츠메뉴가 있다

우리는 Cheese Crabmeat Croquette, Galic Spicy Katsu, Carbonara Katsu를 주문했다

 

기본으로 나오는 물, 미소, 일본식장아찌?(이름모르겠..)

저 Miso Soup이 진ㄴㄴㄴㄴㄴㄴㄴ짜 맛있었다

역대급 미소국 막집인듯.. 나랑 친구랑 감탄하면서 먹었다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Cheese Crabmeat Croquette

치즈와 게살로 만든 고로케인 것 같다

바삭하니 맛있었다 한국에서 많이 먹어본맛

 

친구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카츠! 인데... 이거 정말 비추다..ㅠ_ㅠ

돈가스 자체도 느끼한데 까르보나라까지 합쳐져서

너무너무너무 느끼함..

고로케도 느끼한 음식인데 아주 느끼한 음식 콤보

친구는 결국 못먹고 남겼다

 

내 돈가스는 스파이시 갈릭 카츠인데

그렇게 맵다는 생각은 안들었던 것 같다!

사실 나는 아비꼬의 그 매운커리를 기대했는데

전혀 다른맛이라 당황했음^^;

커리느낌이 아니라 그냥 다른 소스인 것 같다

커리를 기대한게 아니라면 나쁘지않음!

근데 나는 진짜 일식 커리가 먹고 싶어서 갔던거라 조금 실망ㅠㅠ

양은 진ㄴㄴㄴㄴ짜많았다

근데 일식카츠나 커리를 기대하고 가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그리고 소스가 뿌려져서 나와서 아무래도 먹다보면

카츠가 많이 눅눅해진다

아무래도 내가 생각하는 커리는 그냥 일반 카츠 커리를 시켰어야하나보다

그리고 양이 적은 사람이라면

2인당 메뉴하나와 에피타이저 하나를 주문하는 걸 추천한다

우리는 에피타이저까지 시켜서 엄청 남겼다ㅠㅠ

 

장점

미소국이 맛있다 / 양이 많다 / 메뉴가 다양하다

/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기에 좋다

/현금 결제시 5% 할인

 

단점

느끼한 음식이나 일식 카츠 커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Katsuya 카츠야 위치>

 

# Downtown 다운타운

66 Gerrard St E, Toronto, ON M5B 2M2

일-목 11:30-22:00

금-토 11:30-23:00

 

# North York 놀스욕

6048 Yonge St, North York, ON M2M 3W5

영업시간 다운타운과 동일

 

# Scarborough 스카보로

4447 Sheppard Ave E, Scarborough, ON M1S 1V3

영업시간 다운타운과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