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토론토/맛집

[캐나다/토론토 카페] Soban Cafe 소반카페 (핀치역 카페/레스토랑)

핀치역에서 볼일이 있는 날이었는데

친구도 나도 중간에 텀이 생겨서 어디에 가 있을까 하다가

스타벅스는 지겹고 새로운 카페에 가보고 싶었다

핀치역은 잘 가지 않아서 어디갈지 두리번 거리다가

핀치역 바로 앞에 뭔가 한국카페같은 곳이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되었다

 

핀치역 사거리에 위치한 곳인데 멀리서도 눈에 확 띄는 카페이다

나는 한 2-3시간정도 있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다

게다가 커피까지 맛있으면 금상첨화!

 

입구가 어디야 하다가 찾은 작은 안내판!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바로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 반대편에 Soban Cafe를 찾을 수 있다

 

들어와서 되게 한국 카페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당연히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인줄 알았다

(핀치가 한인타운이기도 하기 때문에)

근데 직원이랑 메뉴를 보고 중국인이 하는 곳이라는걸 알수가 있었다

카페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화장실이 카페 밖에 있어서

공용으로 사용하는데도 정말 깨끗해서 그 점이 제일 좋았다

 

메뉴판 보면 알겠지만 메뉴 진ㄴㄴㄴㄴㄴㄴㄴㄴ짜많다

한국, 일본, 중국, 대만 음식&디저트 다 모여있는 듯

처음엔 그냥 카페인지 알고 들어왔는데

이렇게 식사메뉴도 많이 팔고있을줄이야..ㅋㅋ

마침 친구가 배고프다고 해서 

친구는 규돈,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런치는 11-15시까지인데 런치타임에는

식사와 음료를 세트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이 시간에 가서 세트로 먹고 공부해도 괜찮을듯?

 

친구 나 때문에 못먹고 기다리는 중ㅋㅋㅋㅋ

공손한 저 두손ㅋㅋㅋㅋㅋㅋ귀엽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완전 한국에서 먹던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이었다

깜놀... 그리고 대용량 너무 좋쥬 스벅톨사이즈 너무 양 적쥬

한입두입먹으면 끝나쥬?

규돈은.............. 솔직히 별로였다

고기가 좋은 고기는 아닌듯 좀 누린내 났다

처음에는 계란때문인가 싶었는데 고기누린내였다

식사 고기류 비추!! 커피는 추천!!

 

친구는 알바가야해서 먼저 가고

나는 한시간정도 더 있었던 것 같다

친구가 가면서 계산을 해서 직원이 왜 안가지? 보고있길래

조금 더 있어도 되겠냐고 물어봤더니 흔쾌히 괜찮다고 했다

내가 앉았던 자리는 카운터에서 바로 보이는 자리라 괜히 눈치가 좀 보였는데

안쪽 자리에 앉으면 노트북이나 공부하러 오기 좋은 카페인 것 같다

내가 갔을때도 노트북족이 많았음ㅎ_ㅎ

 

커피 한잔 하러가기에는 스타벅스나 기타 커피전문점 보다는 가격이 비싸지만

조용히 오래있고 싶은 카페를 찾을때 추천하는 카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