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토론토/맛집

[캐나다/토론토 맛집] Jatujak 자투작 (스카보로 태국음식전문점)

토론토에는 다문화 도시인만큼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먹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실 입맛이 좀 까다로운편이라(향신료같은거에 예민해서)

새로운 음식을 잘 시도하지 않는 편이긴 하지만

토론토 와서는 새로운 음식을 많이 먹어보려고 하고 있다

 

이번에 다녀온 레스토랑은 태국 음식 전문점인데

친구가 태국음식 잘하는데가 있다고 해서 가게되었다

구글 검색해보니 평점도 높은편!

(구글 평점보고 가면 그래도 평타는 치는 것 같다)

 

Jatujak은 토론토 내 3개의 지점이 있는데 

나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 지점인 Steeles Ave에 있는 곳으로 갔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매장이 굉장히 깔끔했다

 

내부로 들어오니 생각보다 레스토랑이 넓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건지 이 동네가 원래 이런건지

너무 한산한거 아닌가 싶다ㅋㅋㅋ 

사실 맛집 맞나 의심이 들기도 했다^^;

 

나는 처음가는 레스토랑에서는 무조건 추천메뉴 위주로 선택을 하기 때문에

엄지척 메뉴를 우선적으로 봤고

두번째로 고려한건 매운음식!! 나는 매운음식 중독자이기 땜시롱ㅎ_ㅎ

평소 태국음식 중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팟타이는 너무 자주 먹어봤기 때문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엄지척&매운음식인 팟키마오(Pad Kee Mao)에 쉬림프를 추가해서 주문했다

그리고 태국 커리를 좋아하는 친구는 Khao Soi 비프 선택해서 주문!

에그누들에 옐로우 커리라니.. 상상이 안간다ㅋㅋㅋㅋ

(일본, 한국커리를 엄청 좋아하지만 다른 나라 커리는 향신료 향이 너무 강해서 잘 못먹음)

아 그리구 제일 맵게 만들어달라고 요청했다

 

음식을 고르는 동안 기본셋팅! 특별한 건 없음ㅋ.ㅋ

음식이 나오기까지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던걸로 기억한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 나왔구요...... 너무 맛있어보이구요ㅠㅠ

양도많구요ㅠㅠ 다시 군침이 돌구요ㅠㅠ

왼쪽에 있는게 내가 주문한 Pad Kee Mao 오른쪽에 있는게 친구가 주문한 Khao Soi

나는 내가 주문한 팟키마오가 더 맛있었당 흐핳

누들이랑 야채랑 해서 쉬림프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기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다 

(먹다보면 오일때문에 조금 느끼하긴 하다)

오른쪽에 누들 커리는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둘다 당황하다가 직원한테 물어봤더니

그냥 국물에 적셔서 먹으면 된다고^^;

커리도 괜찮긴했는데 향신료에 아주 민감해서 그런건지

옐로우커리를 처음먹어봐서 그런지 뭔가 궁금증이 남는 맛이었다ㅋㅋㅋ

그래도 향신료 향이 심한편은 아닌것 같다!

사실 내가 먹을수 있는 정도면 아주 약한거임..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고 먹다보면 뭔가 중독성 있을듯?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지 못했지만

친구가 디저트 중에 Mango Tango를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다

블로그에서 다른 사람이 먹은걸 봤는데 맛있어 보이긴했다ㅎ_ㅎ

태국갔을때 Mango Tango 진짜 많이 들어봤던 것 같다

물론 먹어보진 않았지만..!

 

우리나라로 치면 떡, 과일, 아이스크림, 크림 이렇게 나온다고 하면 될 것 같다

저 분홍, 그린 알록달록한 것들은 Sticky Rice를 떡처럼 만들어 놓은것 같구

그 주위에 하트를 그리고 있는건 망고슬라이스

그 위에 노란색 동그라미 두개는 망고 아이스크림

또 그 위에는 생크림! 옆에 작은 도자기에 담긴 액체는 코코넛시럽?인 것 같았다

정말 예쁘기도하지만 칼로리 대폭탄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맛있었다....♥

물론 배가 너무 불러서 이것도 다 먹지 못했지만

(이것도 엄연히 밥이라... 생각보다 굉장히 배부름)

디저트에 환장하는 사람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맛있었다!

 

Jatujak은 다운타운에 위치해있지 않아서 찾아가기 좀 어려울 수 있다

여행객들은 시간이 금이기 때문에 여행객에게는 추천하는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토론토에 오래 머무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하는 레스토랑이다!

 

<Jatujak 운영시간>

11:00am - 10:00pm (Daily/전 지점 동일)

 

< Jatujak 주소 & 연락처 >

# 5651 Steeles Ave East. Unit #7 & 8, Toronto, ON M1V 5P6

(4162) 93-9939

# 1744 Victoria Park Ave 

(647) 352-1744

# 1466 Kingston Rd

(416) 698-1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