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토론토/맛집

[캐나다/토론토 맛집] BANH MI BOYS 반미보이즈 / 김치프라이&반미

네이버에 '토론토 맛집'이라고 치면 2위에 당당하게 올라가있는 BANH MI BOYS

그리고 친구가 베트남 샌드위치인 반미를 홍대에서 먹어보고는

진짜 넘 맛있다고 찬양을 한 덕분에

반미보이즈는 조만간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곳이다

사실 샌드위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샌드위치 보다는 김치프라이를 더 기대하고 있었던 것 같다ㅋㅋㅋ

 

반미보이즈는 다운타운에 2개의 지점이 있다

컬리지역-던다스역 사이인 Yonge Street에 하나 있고

오스굿역 근처인 Queen Street에도 있다

나는 이날 점심을 반미와 김치프라이로 해결하고 토론토 아일랜드를 갈 예정이라

페리선착장에서 더 가까운 Queen Street에 있는 지점으로 갔다

같은 레스토랑인데 구글 평점은 0.1 더 높다^^; 

 

이렇게 메인도로에 바로 위치해있어서 찾기 너무나도 쉬움ㅋ.ㅋ

다운타운내에 있어서 근처가 굉장히 북적거린다

 

반미보이즈!

샌드위치샵이라 테이크아웃도 많이 해가서 매장이 굉장히 분주했다

토요일에 방문해서 그런것 같기도하고?

약간 패스트푸드점 느낌의 레스토랑이다

 

규모는 굉장히 작은데 회전율이 엄청 빠르다

포장해가는 사람도 많아서 매장에 사람이 꾸준없이 들어옴

그래서 다소 좀 정신없을수도..!

반미보이즈는 다 셀프서비스라서

음식 주문, 픽업, 포크나 냅킨 챙기고 트레이 반납까지 다 셀프다

좋은점은 셀프서비스이다보니 팁을 줄 필요가 없음!

 

반미보이즈 주문하는 방법!

그냥 패스트푸드점에서 주문하는 것과 똑같다

메뉴판을 보고 주문대에 가서 캐셔한테 원하는 음식을 주문하고

이름을 말하면 음식이 나왔을때 이름을 불러준다

그럼 픽업대에서 음식을 받아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됨!

 

이 곳이 주문대! 캐셔에게 주문하면 된다

나는 5 Spicy Pork Belly를 먹을까 Kalbe Beef를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돼지고기보다 소고기를 좋아해서 Kalbe Beef와 김치프라이를 주문했다

김치프라이는 왼쪽 빨간색 바탕에 

Side에 보면 Kimch Fries라고 적혀있다

 

그리고 맵기 정도를 물어보는데 

나는 매운음식덕후라 Extra Hot!

Extra Hot으로 먹어도 한국인한테는 이게 매운게 맞나 싶을정도이다

그리고 반미에는 고수가 올라가기 때문에

고수를 싫어하는 사람은 고수를 빼달라고 하면된다

참고로 고수는 영어로 Cilantro/Coriander 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이름을 말하고 대기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픽업대 앞에서 기다렸다

 

10분정도 기다려서 주문한 음식을 받은 것 같다

갈비비프 반미 샌드위치랑 김치프라이!!

반미는 모르겠고 김치프라이 맛잇어보여ㅠㅠ

사실 나는 고수를 못먹어서 고수 빼달라고했는데

직원이 까먹었나보다...... 어쩔수없이 먹기전에 고수 다빼고먹엇음..

 

사실... 반미는 나는 그닥 맛있는거 모르겠다

여기가 왜 토론토 맛집 2위?라고 생각할정도로 증말..

근데 내가 생각햇을때는 일단 오이와 당근이 뭔가 수분기가 없었고

그래서 싱싱하다고 느껴지지가 않았다

게다가 나는 생당근과 고수, 두꺼운 빵을 싫어함...

다른 블로거들은 맛있게 먹은 사람이 많은데

아무래도 내가 싫어하는 것들이 많이 들어가서 내 입맛에는 안맞았던 걸로..

(근데 친구도 그냥 그렇다고 했다 으읭?ㅋㅋㅋ)

 

김치프라이는 역시 우리나라의 자랑 내사랑 김치가 살려주었다

김치가 들어간 음식은 맛없을수가없음..!!!!

김치프라이는 맛있게 다먹긴했는데

맛집2위까지는 좀 생각을 해봐야할것같다ㅋㅋㅋㅋㅋ 

엄청 특별한 것까진 모르겟음..!

나는 차라리 김치제육같은게 더 내입맛에 맛는걸로..ㅋㅋㅋ

(겁나 까탈스러움 전형적인 한국음식 중독자) 

 

<BANH MI BOYS>

392 Queen St W, Toronto, ON M5V 2A9

(416) 363-0588

월-금: 11:00-22:00/ 토: 11:00-21:00/ 일: 11:00-19:00

399 Yonge St, Toronto, ON M5B 1S9

(416) 977-0303

영업시간 동일

 

 

★ 총평 ★

너무 기대를 했던걸까,

기대보다는 너무 아쉬운 맛이었다

반미는 솔직히 다시 사먹을 의사 0%

김치프라이는 60%

경험으로 한 번 먹어보기에 나쁘진 않을 것 같은데

위에서도 말했듯이 토론토 Top2 맛집은 전혀 아닌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