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토론토/맛집

[캐나다/토론토 맛집] 다운타운 한식당 맛집 Little Piggy's Authentic Korean BBQ

 

얼마전에 PEI(토론토 에드워드 아일랜드)에서 있는 친구가 토론토로 놀러왔다

그 쪽에는 한인 레스토랑이 따로 없기 때문에

김치찜이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김치찜을 찾았는데

블로그에서 Little Piggy's Korean BBQ 김치찜이 맛있었다는 글을 보았다

구글에서 검색했더니 노스욕에 하나, 다운타운에 하나 있어서 다운타운점으로 가기로 결정!

 

간판에 돼지가 넘나리 앙증맞은것...

하지만 널 먹으러 왔다 돼지야

 

생긴지 얼마 안된거지 깔끔했다!

우리는 김치찜을 먹을생각이었기 때문에 불판이 없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하지만....... 메뉴를 보고 정말 당황했다

아예 다른 레스토랑인건지는 모르겠는데 김치찜이 메뉴에 없었다^^;

그래서 삼겹살을 먹으려고 불판있는 자리로 옮기려고 했는데

자리 이동할 필요 없이 불판을 가져다 주겠다고 했다!

 

토론토에 있는 식당 대부분은 이렇게 한국처럼 물통과 컵을 준다

다른 레스토랑처럼 물을 계속해서 따라주지 않음!

 

 

레스토랑 전체 메뉴!

우리는 세명이서 삼겹살 3인분과 순두부찌개를 주문했다

순두부찌개는 밥이 같이 나온다

다음에는 갈비살을 먹으러 오고싶다... 내사랑 갈비.. 비싸요..

몰랐는데 런치 메뉴가 비교적 저렴한 것 같다

물론 여기까지 와서 점심을 먹게 될 일은 없겠지만

점심 먹으러 오기 괜찮을듯!

 

기본 셋팅되는 반찬

이렇게 작은 식탁에 나오는데 귀여움ㅋㅋ

저 감자 사라다... 맛있다....ㅎ............양파 소스도 너무 좋아용

쌈장은 약간 된장 맛이 더 강했다

밑반찬은 리필 가능하다! 한국음식점의 장점 중의 하나ㅋㅋㅋ

이거슨 한국의 정이라고 하쥬

 

드디어 삼겹살 등.장!! 생각보다 양이 많고 두툼해서 놀랐다 

캐나다라고 너무 기대안했나ㅋㅋㅋ 우리 셋다 삼겹살 나오자마자 오??? 했음ㅋㅋ 

토론토 치고 혜자스러워요

사실 상추도 기대안했는데 리필까지 해주셨다

쌈싸먹는거 무진장 좋아하는 1인.. 마늘도 줬어..ㅠ_ㅠ감동

 

이 날 저녁 8시 반쯤 만나서 진짜 다들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불판에 고기를 올리기 시작했다

저 불판은 진짜 신기한게

선이나 이런게 연결된게 아닌데 테이블에 부착되어있는 스위치로 무선 작동이 가능함

오오오오 싱기방기 근데 불이 살짝 약하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미리미리 불판에 가득찰 정도로 고기 올려놓는게 좋다

계속 고기만 잘 올려주면 먹는게 끊길정도로 불이 약하진 않다

(물론... 남자의 경우라면 모르겠다 우리는 셋다 여자였음)

사실 순두부찌개도 시켰는데...

너무 배고픈나머지 그냥 먹어버렸다

사진.... 블로그... 먹기위해 하는거 아닝가요 흑

하지만 순두부찌개도 정말 맛있었다

 

아직까지 토론토에서 많은 한식당을 가보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레스토랑이었다!

우선 무엇보다도 굉장히 깔끔하고 음식 퀄리티도 괜찮은 것 같았다

물론 토론토에서 먹는 삼겹살은 비싸지만

생각보다 양이 적지도, 퀄리티가 나쁘지도 않아서 만족했다

부족할 줄 알았는데 심지어 남김..

이렇게 배터지게 먹고 각자 팁 포함 30불정도씩 지불했던걸로 기억한다

Little Piggy's Authentic Korean BBQ 추천!

 

 

<Little Piggy's Authentic Korean BBQ>

469 Bloor St W, Toronto, ON M5S 1X9 (Spadina역 부근)

월-일: 12:00pm - 10:00pm

(416) 972-1674